“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지?” “하루가 정신없이 끝나버렸네…”이런 생각 자주 드시나요? 😵💫 그렇다면 구글 캘린더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계신 걸 수도 있어요.단순히 일정만 입력해두는 게 아니라, 일과 삶을 정리하고 생산성을 높이는 도구로 활용하면 하루가 훨씬 달라집니다. 💡 이번 글에서는 실생활에 바로 적용해볼 수 있는 구글 캘린더 활용 꿀팁 7가지를 정리해봤어요.🧱 1. 시간 블록으로 하루를 나눠보세요일정 하나하나만 넣는 게 아니라, 시간 단위로 블록을 나눠서 ‘집중 시간’, ‘운동’, ‘쉬는 시간’까지 전부 캘린더에 표시해보세요.하루 시간의 흐름을 시각적으로 볼 수 있고, 막연하게 흘려보내는 시간이 줄어들어요.집중력이 필요한 작업과 휴식이 섞이도록 블록을 구성하면 균형 잡힌 하루를..